말레이시아, 페이스북에서 249,000개 이상의 콘텐츠 삭제로 온라인 사기 표적화

말레이시아, 페이스북에서 249,000개 이상의 콘텐츠 삭제로 온라인 사기 표적화

말레이시아, 페이스북에서 249,000개 이상의 콘텐츠 삭제로 온라인 사기 표적화

Blog Article

말레이시아 통신 및 멀티미디어 위원회(MCMC)는 디지털 위협으로부터 자국민을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올해 페이스북에서 무려 249,268개의 콘텐츠를 삭제해 달라고 요청하는 등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는 온라인 도박과 사기에 맞서 싸우기 위한 정부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문제의 범위:

파흐미 파질 통신부 장관은 부처의 공급 법안 2025 토론에서 이러한 삭제 요청의 대부분인 91.6%가 온라인 도박 및 사기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MCMC는 온라인 도박과 관련된 172,072개의 항목과 다양한 사기 수법과 관련된 56,136개의 항목을 확인했습니다. MCMC의 이러한 선제적 조치는 현지 법률을 위반할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국민에게 심각한 재정적 위험을 초래하는 이러한 불법 행위를 단속하려는 정부의 결의를 보여줍니다.

MCMC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콘텐츠를 삭제하도록 지시할 권한이 없습니다. 콘텐츠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을 뿐, 플랫폼이 결정할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버나마가 보도한 바 있습니다.

드완 라캬트에서 연설하는 동안 파흐미는 말레이시아 당국이 직면한 규제 문제를 지적했습니다. 그는 MCMC가 콘텐츠 삭제를 직접 집행할 권한이 없으며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만 규정 준수를 요청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구분은 국가 관할권 범위 내에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을 규제하는 것의 복잡성을 강조합니다.

파미는 또한 이러한 사기의 경제적 파급 효과를 공개하면서 말레이시아인들이 작년에만 Facebook에서 기만적인 관행으로 인해 4억 3,200만 루피 상당의 손실을 입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공개된 통계에서 Facebook이 말레이시아에서 25억 루피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은 광고에서 발생했으며, 그 중 일부는 온라인 투자 사기와 관련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콘텐츠 삭제에 대한 정부의 접근 방식:

중요한 콘텐츠 삭제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파미 총리는 정부의 입장과 절차를 명확히 했습니다. 그는 MCMC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공공 불만을 전달하고, MCMC는 커뮤니티 기준에 따라 콘텐츠 삭제를 결정하는 중재자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플랫폼에서 명예훼손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삭제된 시민권에 대한 허위 주장과 관련된 내무부 장관이 논의한 사례를 예로 들었습니다.

앞으로 파미는 1월에 출시될 예정인 WhatsApp 챗봇 서비스인 잘못된 정보 확산에 대응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공개했습니다. 파미는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이를 통해 WhatsApp 사용자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해 허위라고 의심되는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검증을 위한 의심스러운 요소를 포함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Report this page